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초밥 맛집 박종식 스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 27. 21:05

    이번엔 천안 박종식 스시 갔다왔어요


    와이프랑 주변에 아기 데릴러 순천향대병원

     가기전 주변에서 먹을만한것 찾다가 구글

     리뷰평이 너무 좋아서


    와이프 설득끝에

    박종식스시로 최종결정 했어요 



    처음 가면 셋팅 요렇게 셋팅 해주네요


    맛집들은 다들 심플한 메뉴판이죠?

    스시 1인당 2만원이고

    텐동은 오늘ㅠㅠ사정상 안된다고하네요

    너무 아쉬웠어요 텐동후기가 많았었는데


    조리장 프로필이예요


    참치포케도 이렇게 이쁘게 나오네용


    자잔!

    드뎌 초밥 등장 생각보다

    초밥사이즈는 작더라구요


    연어초밥 한입 먹어봤어요

    맛은 괜찬은편 이예요

    너무 기대를해서 그냥 쏘쏘?


    그냥 초밥만 먹기 아쉬워서

    아사이 생맥주 500한잔 주문했네요 ^^

    시원하게 한잔 했어요

    한잔 먹을때 마다 초밥이 더욱 땡기네요


    마지막으로 나온건 우동

    국물은 꽤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국물이랑 면은 싹 다 비웠어요


    음식평 :  요즘 맛있는 초밥집이 많아서 그런지

     맛은 조금 아쉬웠고 남자 혼자 먹기앤 부족한양

     이예요. 다들 가성비 좋다는 평이 많은데 딱

     그정도예요  예전엔 무지 내부가 좁았다는데

     넓혀서 리모델링 했는데 꽤 넓어요.

    그리고 점심 저녁 예약하고 가야돼요

    그냥 갔다가 돌아올 수도 있다고하네요


    천안 박종식 스시 후기 였습니다.



    (업체와 전혀 관계 없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