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산 맛집 서천 칼국수 다녀와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 16. 13:27

     

    항상 주말되면 고민되는 점심메뉴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와이프랑 점심 고민끝에... 칼국수 먹자는 결론을 도출해낸 후 구글 네이버 폭풍검색 및 까페를 염탐?후


    3군데 압축해봤습니다.


    첫번째 순천향대 앞 밀터칼국수
    두번째 용화동 서천굴칼국수
    세번째 배방의 모산수제비??

    나와 와이프는 굴 앞에선 서로 사죽을 못써요 얼마전에 굴 파전도 넘맛있게 먹었엇고 굴과 칼국수 함꼐 먹을수 있는

     

    결국 서천칼국수 집 굴칼국수 먹으로 결정 우리집과는 차로 5분거리 ㅎㅎ 고고고 생각보다 가까웠어요

     

     

     

     

     

    간판은 맛집 스러운 때가 묻어나는데 주변차들로 인해 주차하기가 영 힘드네요

     

    와이프가 먼저 내리게 해서 굴 칼국수 빠르게 주문 시키고 전 가까운데 주차했어요

    생각보단 손님들은 많지 않았어요

     

     

     

     

    메뉴판인데 보통 칼국수를 가장 많이 드시고 그담 굴파전도 많이 드신다네요

     

     

     

     

    다대기와 양념고추 미리 세팅되어있어요

     

     

     

    아산 서천칼국수

     

    두둥 고대하고 고대하던 서천칼국수 나왓어요

     

    다대기는 안넣고 양념된 고추만 살짝넣었어요 다대기맛이 진한국물맛을 해칠까봐 ㅎ

    아산에서 맛집 소문이 꽤 난곳이라 국물도 꽤 시원하고 양이 아주 많아요

     

    굴이 생각보다 푸짐해서 깜놀했어요

     

    국물이 너무 아쉬워서 아주머님께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말아 먹으니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강추!

    굴파전도 여기 맛잇다고 해서 담에 와이프랑 같이 와서 먹기로 했어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